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등장인물, 시청률 등 정보

by 스칸딕블루 2021. 2. 2.

결혼작사 이혼작곡 등장인물, 시청률 등 정보

출처 -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TV조선 드라마로 최고 시청률 8.9%를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하였다. 특히 최근에 방영된 3회는 전국 시청률 8.9%, 분당 최고 시청률 9.5%를 달성하며 TV조선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였다.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30~50대의 세 명의 여주인공에 일어나는 일련의 사건들로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TV 조선 드라마가 선사한 파격 부부극

'인어 아가씨' , '하늘이시여' 등 작품으로 이름을 알린 임성한 작가의 6년 만의 복귀작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초록뱀 미디어와 (주)지담의 제작사와 유정훈, 이승훈 PD가 연출을 맡았다. 드라마는 2021년 1월 23일 첫 방영을 시작으로 매회 TV조선 드라마로서 새로운 역사를 기록해가고 있으며 총 16부작으로 매주 주말 오후 9시 ~ 10시 20분 방영되고 있다.

 

인물 소개

출처 - 네이버 드라마

30대 딩크족 부부

  • 성훈 : 판사현(32) 역 - 서해 컨트리클럽 둘째 아들, 변호사, 결혼 3년 차 딩크족
  • 이가령 : 부혜령(33) 역 - 판사현의 아내, 아나운서 출신의 라디오 DJ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성훈은 판사현 역을 맡아 이가령 배우와 호흡을 맞춘다. 극 중 변호사 판사현은 아나운서 출신 라디오 DJ 부혜령의 화려한 드럼 실력에 끌렸으며 자식 없이 둘만의 삶을 살아가는 30대 딩크족 부부를 대표한다.

40대 로맨티시스트 남편과 완벽한 아내

  • 이태곤 : 신유신(44) 역 - 신병원 신경정신과 원장
  • 박주미 : 사피영(40) 역 - 신유신의 아내, 라디오 메인 PD

극 중 40대 사피영 역을 연기한 박주미 배우는 실제로 올해로 한국 나이로 50세가 되어 화제가 되었다. 박주미 배우는 신유신 역을 맡은 이태곤 배우와 호흡을 맞춘다. 누구보다 아내를 사랑하는 남자와 완벽한 가정을 꿈꾸는 여자의 40대 부부를 대표한다.

50대 다시 설레고 싶은 50대 부부

  • 전노민 : 박해륜(50) 역 - 선진대학교 연극영화과 학과장
  • 전수경 : 이시은(50) 역 - 박해륜의 부인, 라디오 메인 작가

오로지 남편과 자식만을 위해 악착같이 살아온 이시은 역을 연기하는 전수경 배우는 드라마와 뮤지컬을 넘나들며 어느새 대중에게 인정받는 배우가 되었다. 그녀는 아내의 내조로 대학 교수 자리에 오른 박해륜 역의 전노민 배우와 호흡을 맞춘다. 두 배우는 고3 때 만난 인연으로 결혼까지 골인한 50대 부부의 이야기로 깊은 공감을 전할 것이라고 한다.

 

기대되는 시청률 갱신

각 나이 대와 캐릭터별로 디테일한 감정을 표현하여 3 커플 3 파장의 이야기는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번 시작하면 끝까지 볼 수밖에 없는 중독성 강한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성훈, 이태곤, 전노민의 3색 불륜과 심리를 잘 반영한 임성한 작가의 부부극 인기가 어디까지 이어질 것인지 기대가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