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김수현 그날 밤 출연 확정(feat. 크리미널 저스티스)

by 스칸딕블루 2021. 1. 21.

김수현 그날 밤 출연 확정

 대한민국 최고의 투톱 배우 김수현과 차승원이 2021년 '그날 밤'에서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 영국 BBC의 크리미널 저스티스(Criminal Justice)가 원작인 '그날 밤'은 한국 정서에 맞게 리메이크될 예정이며 한 여인의 살인 사건을 둘러싼 두 남자의 이야기가 지극히 대중적인 시각에서 형사사법제도를 파헤치는 스토리이다.

 

드라마 '그날 밤'의 두 배우

출처 - 김수현 인스타그램

1. 김수현

출생 1988년 2월 16일

 

김수현은 '그날 밤'에서 성실하고 평범한 대학생이었지만 하룻밤의 실수로 살인 사건의 용의자가 된 김현수 역을 연기한다. '별에서 온 그대', '해를 품은 달'에 이어 최근 '사이코지만 괜찮아'까지 작품마다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안방극장의 흥행 보증수표가 된 배우 김수현은 드라마 '그날 밤'을 통해 상대 배역인 차승원과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더욱 기대된다.


 

출처 - 차승원 인스타그램

2. 차승원

출생 1970년 6월 7일

 

배우 차승원은 간신히 사법고시를 패스한 3류 변호사이지만 부조리한 사법 정의에 맞서며 나락으로 떨어진 김현수를 도와주는 유일한 인물 신중한을 연기한다. 드라마와 영화뿐만 아니라 예능 '삼시세끼'에서도 흥행에 성공하며 만능 엔터테인먼트의 모습을 보이는 그는 최근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에 출현해 1970년 생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멋진 모델 포스를 폭발시킨다. 50대의 나이에도 넘치는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모습을 동시에 지닌 그의 연기가 더욱 기대된다.


'부부의 세계'에 이어 리메이크 된 '그날 밤'

드라마 '열혈 사제', '편의점 샛별이' 등을 연출한 이명우 감독은 제작사 더스튜디오엠 (THE STUDIO M)을 설립하였다. 그는 제작사 설립 후 첫 작품으로 드라마 '그날 밤'의 연출을 맡는다. 최근 영국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 중 BBC의 원작 '닥터 포스터'를 리메이크한 '부부의 세계'가 흥행에 성공하면서 이번에 리메이크되는 '그날 밤' 또한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더스튜디오엠 (THE STUDIO M)은 초록뱀미디어와 김수현의 소속사인 골드메달리스트와 함께 공동제작에 착수했으며, 풍부한 경험을 통해 2021년 상반기부터 촬영에 들어가 하반기에 방영될 예정이다.

 

 

관련 포스팅

2021/01/18 - [영화] - 올해 상한가 신예 배우! 2021년 주목해야 할 라이징 스타 남자편

 

올해 상한가 신예 배우! 2021년 주목해야 할 라이징 스타 남자편

올해 상한가 신예 배우! 2021년 주목해야 할 라이징 스타 남자편 넷플릭스의 아들 송강부터 놀면 뭐하니 카놀라유의 선택 조병규 그리고 1박 2일 김선호까지!  2020년 코로나로 인하여 극장가는

scandicblue.tistory.com

 

댓글